미샤, 웹예능 '전과자' 최초 커머스 콜라보
미샤, 웹예능 '전과자' 최초 커머스 콜라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5.2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급 재미와 최대 61% 할인 혜택까지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미샤가 유튜브 웹예능 ’전과자(매일 전과하는 남자)’와 최대 6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과자가 PPL(간접광고)을 진행한 브랜드와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인기 웹예능 전과자는 전국의 대학교를 방문해 다양한 학과를 직접 체험하는 캠퍼스 문화 부흥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전국 40여개 대학 캠퍼스를 방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샤'는 재미와 흥미를 더한 이번 협업으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의 소통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쁜 대학생들이 쉽고 빠르면서도 상앗빛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미샤에서 엄선한 제품들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23일 전과자 신규 에피소드를 통해 소개한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캣치파데)’을 53% 할인된 16,000원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얼굴의 붉은기와 노란기, 칙칙함을 캐치해 24시간 맑은 상앗빛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100만 유투버 디렉터 파이와 공동 개발했다. 대학생들이 등교부터 하교 시까지 맑은 피부톤을 유지해 가장 예쁜 모습 그대로를 뽐낼 수 있는 치트키로 소개됐다.

이 밖에도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꿀조합' 아이템을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업 전 기초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을 60%, 할인된 22,000원, 파운데이션과 섞어 쓰면 완벽한 커버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입소문 난 ‘미샤 초보양 비비크림'은 61% 할인한 1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캣치파데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미샤 글로우 스킨밤은 9,000원이라는 파격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23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진행된다. 미샤 매장에서도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인기 웹 콘텐츠와의 협업으로 소비자에게 베이스 명가 미샤의 품질을 자연스럽게 알리고 많은 분들이 합리적으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미샤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