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산타는 없거든’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투쿨포스쿨, ‘산타는 없거든’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 투쿨 산타에게 올해 한 나쁜 일 고백하면 다양한 혜택 제공
 

매번 위트 넘치는 프로모션으로 재미를 선사하는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나쁜 어른이’를 위한 이색 프로모션 ‘산타는 없거든’을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면세점과 헬스앤뷰티 스토어를 제외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에 비치된 거짓말 탐지기에 손을 대고 올 한해 본인이 행했던 나쁜 일을 고백하면 된다. 거짓말 탐지기 판정 결과 진실이면 2천원•5천원 할인 쿠폰과 투쿨포스쿨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5종 샘플키트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란에 올해 한 나쁜 일을 댓글로 남기면 할인쿠폰 2종이 자동 발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5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23일에는 홍대와 신촌에서 ‘투쿨산타를 찾아라’ 게릴라 이벤트가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열린다. 매장 주변에 있는 ‘투쿨산타’를 찾아서 나쁜 일을 고백하면 샘플 증정은 물론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투쿨산타나 프로모션 인증샷을 촬영해 #투쿨포스쿨, #산타는없거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투쿨포스쿨 제품을 증정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누구나 가슴 설레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만큼 선물을 기다리는 어른들을 위한 이색 크리스마스 선물을 마련했다”며, “투쿨포스쿨만의 아트 퍼포먼스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에는 착한 어린이에게만 선물을 준다는 통념을 뒤틀어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투쿨포스쿨 공식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