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메테르, 스페셜 에디션 ‘무민 향수’
데메테르, 스페셜 에디션 ‘무민 향수’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31 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특별함을 더할 사랑스러운 캐릭터 무민의 향기 시리즈
 

사랑스럽고 친근한 이미지의 핀란드 인기 캐릭터 ‘무민’이 향수로 찾아온다. 하얗고 포동포동한 귀여운 이미지로 항상 경이로운 행복을 찾아다니는 무민! 데메테르에서 무민의 낙천적이고 따뜻한 캐릭터를 세 가지 제품 라인에 담아냈다.

키덜트족의 마음을 빼앗을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무민 피규어 퍼퓸과 휴대성을 강조한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무민 퍼퓸, 무민 퍼퓸밤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사랑스러움 그 자체의 무민 피규어 퍼퓸이 출시되었다. 키덜트족에게는 소장가치 높은 피규어로, 때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만점의 향수다. KISS ME는 무민의 여자친구 스노크 메이든의 사랑스러움을 그대로 담았다. HUG ME는 늘 열정적이기 때문에 모든 일을 쉽게 받아들이는 낙천적인 성격의 무민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두 팔을 크게 벌리고 언제든지 꽉 안아줄 것처럼 앉아 있는 무민의 모습을 보면 입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LOVE ME는 두 어깨가 축 처진 슬픈 표정을 짓고 앉아 있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것 것은 큰 덩치의 무민을 보면 그 모습이 귀여워서 누구든지 사랑해주지 않을 수가 없다. 무민 피규어 퍼퓸은 코 끝 시린 계절, 겨울과 어울리는 머스크, 플로럴 계열의 향을 담아 데일리 향수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무민 퍼퓸은 자그마한 사각형 보틀에 담겨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앙증맞은 디자인과 각기 다른 다섯가지 매력 넘치는 향으로 선보인다.

친구같은 아빠 무민파파와 다정한 엄마 무민마마, 궁금해하는 표정도 화난 표정도 사랑스러움 그 자체인 무민, 예쁘고 발랄한 무민의 여자친구 스노크 메이든의 이미지를 각각의 향수와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인 제품이다. 요일별, 기분에 따라 다양한 향기 선택이 가능하여 골라 쓰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무민 퍼퓸 밤은 휴대성과 향의 지속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 사이즈로 공공장소뿐만 아니라 여행 혹은 외출 시 언제 어디서나 새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향의 지속성이 뛰어나며 오일 성분 함유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대중들로부터 사랑받는 플로럴, 머스크, 시트러스, 프루티 계열의 향으로 조향된 향수로 데일리 향수로 즐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민 퍼퓸은 롭스, 직영매장 Prestige Cosmetic Shop 및 온라인 몰(GS SHOP, CJ O Shopping, 11st, 네이버 스토어팜,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