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올리브영과 신년 이벤트
네오젠, 올리브영과 신년 이벤트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에서 제품 구매 인증하면 ‘에이지 디펜스 세럼’ 정품 증정
 

바이오 더마슈티컬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아우딘퓨쳐스)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별한 행운이 가득한 신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오젠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네오젠 자사몰(http://www.neogenderma.com)을 통해 신제품인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하이드라맥스 니트 마스크와 핑크 캑터스 리프트맥스 니트 마스크를 오는 31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화이트 트러플 라인, 거즈필링을 비롯한 브랜드 대표 인기제품 15종을 2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1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추가로, 오는 31일까지 네오젠 자사몰과 올리브영에서 동시에 판매중인 제품 구매 시, 기존 적립금의 2배를 지급하고, 25일까지는 네오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리그램(Regram) 후 해당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이지 디펜스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올리브영과 할인 이벤트 외에도 네오젠 자사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나만의 뷰티 버킷리스트’ 행사도 추가 진행 중이다.

오는 15일까지 네오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른 후, 본인만의 특별한 뷰티 신년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네오젠의 메이크업 제품을 증정한다.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지난 한해 받았던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