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마스크와 호일 이중 구조’로 유효성분 가득
‘블랙 마스크와 호일 이중 구조’로 유효성분 가득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큰 ‘다이아-호일 마스크 3종’
 

이넬화장품 입큰은 블랙 마스크와 호일의 이중 구조로 피부에 초밀착되어 유효 성분을 오롯이 피부로 전달해 주는 ‘다이아-호일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

‘다이아-호일 마스크 3종’은 블랙 마스크 위에 호일을 덧씌워 효능 성분이 외부로 빠져 나가는 것을 막아 주는 울트락(Ult-Lock) 효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호일 마스크는 피부에 잘 밀착되지 않는 반면, 이번 신제품은 마스크 위에 호일이 덧대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얼굴 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밀착되어 영양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준다.

‘다이아-호일 마스크’는 본인의 피부의 상태에 따라 마유, 산양유, 악어 오일 세럼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제주산 마유를 담은 ‘다이아-마유 호일 마스크’는 탄력을 잃어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 마유 에너지를 충전하여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리프팅 마스크다.

‘다이아-산양유 호일 마스크’는 산양유를 가득 담아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하여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꿀 수 있으며, ‘다이아-악어 오일 세럼 마스크’는 생존력이 우수한 악어 유래 오일 세럼을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로 정돈해 준다.

 

이번 신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마스크 속 리얼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이 안색을 케어하고 수분을 원활히 공급해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 준다.

입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다이아-블랙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보습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었다”며 “피부에 마스크를 부착한 후 시트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겉 표면을 호일 처리했기 때문에 기존 마스크 시트에 비해 촉촉함이 장시간 지속되어 건조한 겨울철 사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http://shoppingw.naver.com/beauty)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