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애정템, 히노키 스파한 듯 자신 있는 맨발
겨울철 애정템, 히노키 스파한 듯 자신 있는 맨발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젠 ‘써메딕 히노키 풋스파 프로그램’ 홈쇼핑서 인기
 

바이오 더마슈티컬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의 ‘써메딕 히노키 풋스파 프로그램’이 2회 연속 현대 홈쇼핑 완판에 이어 오는 18일 3차 방송을 전격 결정했다.

지난 11월 27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써메딕 히노키 풋 스파 프로그램’은 1차 방송에 이어 12월 11일 2차 방송까지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는 히노키 풋 스파 리무버 워터, 히노키 풋 스파 스톤 파우더 홀더, 히노키 풋 스파 스톤 파우더 패드, 히노키 풋 스파 힐 패치 4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현대 홈쇼핑 1차와 2차 매진 방송을 통해 보여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8일 3차 방송을 추가 실시할 예정이며, 이번 방송에서도 시청자들을 위한 스페셜 기획이 기다리고 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네오젠의 ‘써메딕 히노키 풋스파 프로그램’은 건조한 겨울철 거칠어지기 쉬운 발뒤꿈치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건조한 날씨 때문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거나 갈라진 발바닥 부위를 자극 없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히노키 풋 스파 리무버 워터’는 히노키나무를 수증기 증류하여 얻은 원료를 함유해 풍부한 향취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 보습과 각질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특유의 향취가 있는 피톤치드는 높은 항산화력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과 개선에 도움을 준다.

‘히노키 풋 스파 스톤 파우더 패드’는 미세하고 정교한 하이컷팅 크리스탈 스톤 파우더로 제작된 특수패드로 손쉽게 딱딱하게 굳은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시킨다. 패드로 각질을 제거한 후, ‘히노키 풋 스파 힐 패치’를 발뒤꿈치에 붙여주면 된다. 고농축 히노키 오일 겔로 만들어진 오일 랩핑 힐 패치는 각질 제거 후 피부 건조함을 방지하고 강력한 오일막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우딘퓨쳐스의 이명지 팀장은 “겨울철 발 관리는 양말과 스타킹으로 가릴 수 있어 소홀해 질 수 있으나, 발은 쉽게 건조해지는 신체 부위 이므로 겨울철에 특히 관리가 필요하다”며 “써메딕의 이번 풋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겨울철 고민거리인 발 각질과 굳은 살을 단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써메딕 히노키 풋 스파 프로그램은 현대 홈쇼핑에 이어 NS 홈쇼핑에도 15일 론칭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