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전문가가 들려주는 ‘피부장벽이야기’
피부전문가가 들려주는 ‘피부장벽이야기’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0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 ‘마이 스킨 멘토’ 뷰티클래스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대표 안건영)는 지난달 24일 서울시 청담동에서 ‘건강한 피부장벽 이야기’를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서포터즈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닥터지 뷰티클래스’는 피부 장벽 구조에 대한 강의부터 최초로 민감 피부의 원인을 찾아 론칭한 신제품 소개와 함께 피부에 도움이 되는 피부건강 관련 상식을 배울 수 있는 시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준비해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닥터지 뷰티클래스’는 일반 뷰티클래스와는 다른 차별화된 내용으로 안건영 대표가 피부 장벽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아카데미 형식의 강의로 진행됐다.

이어 평소 궁금했던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내용을 Q&A를 통해 나누고 최신 피부 분류법인 ‘바우만 피부 타입 분류법’ 을 통해 피부 유형별 분석과 맞춤형 제품 제안 상담 등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닥터지 서포터즈 ‘뷰티메이트’는 바우만 피부 분류법에 따라 개인별 피부 타입을 파악하고 ‘나와 같은 피부 타입 맞추기’ ‘바우만 피부 타입에 관한 간단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로 높은 참여를 보였다.

마이 스킨 멘토 뷰티클래스에서 피부 장벽 강의를 진행한 피부전문가 안건영 대표는 “타고난 피부도 중요하지만 개인의 생활습관이나 스트레스 등 후천적인 요인으로 인해 변화하는 피부에 주목해야 한다”며 “민감 피부에는 피부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 뿐만 아니라 민감 피부의 지표가 되는 필라그린 단백질이 상당히 피부에 중요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지난달 21일 출시된 ‘닥터지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은 ‘필라그린 크림’으로 불리며 한국인 1,000명의 피부 DNA분석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필라그린 액티베이터로 민감 피부의 원인을 잡아주고, 천연 유래 세라마이드 10,000ppm 함유로 피부의 보습력을 끌어 올려주는 민감 장벽 강화 크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