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리얼 스킨 에디션’
지베르니 ‘리얼 스킨 에디션’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9.1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리와 콜라보레이션, ‘뱀피 가죽 케이스’ 적용한 DIY 쉬폰 팩트
 

최근, 양방향 영화관 광고로 SNS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뷰티 브랜드 지베르니가 이번엔 언프리티 랩스타3 방영을 기념해 패션잡화브랜드 탈리(TALLI)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지베르니의 밀착 픽스 쉬폰 팩트 ‘리얼 스킨 에디션’은 진한 뱀무늬의 가죽 케이스로, 100% 천연 뱀가죽을 소재로 제작했다.

케이스 컬러는 3종으로, 매혹적이고 여성스러운 매력의 러블리 바이올렛, 세련되고 모던한 매력의 럭셔리 크림, 그리고 청량하고 깊은 매력의 클래식 아쿠아로 구성되었다. 또한, 핑크골드로 브랜드 로고까지 새겨 넣어 스페셜 아이템으로의 요소를 갖췄다.
 
기존 제품인 밀착 픽스 쉬폰 팩트의 우수한 내용물은 그대로 담았으며, 리얼 스킨 에디션의 3종 케이스를 나만의 스타일대로 DIY(Do It Yourself)할 수 있는 점이 이번 에디션의 핵심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출시 전부터 케이블 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 등장해 시선을 끌고 있으며, 매화 중간광고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지베르니 ‘밀착 픽스 쉬폰 팩트’는 수분을 감싼 BB텍스처가 피부 결점과 굴곡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뭉침 없이 완벽하게 피부결을 보정해 준다.

유수분 컨트롤 포뮬러의 마무리감으로 첫 화장 그대로인 듯 흐트러짐 없는 스킨 컨디션을 지속시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올리브영, 롭스 매장 및 지베르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