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2016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 참가
SNP ‘2016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 참가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9.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제품 및 H2O 4스텝 마스크' 바이어 이목 집중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 화장품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열린 ‘2016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에 참가했다.

현재까지 총 44회를 개최한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는 중국 및 아시아 지역 미용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미용 전문 전시회로, 지난 3월에 개최된 춘계 전시회에서 21개국, 3,800여 업체 참가, 80여만 방문객이 다녀가며 명성 그대로의 위상을 보여줬다.

화장품, 미용기기, 성형, 반영구, 네일 등 다양한 뷰티 관련 한국 기업들이 참여한 가운데, SNP화장품 역시 직접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현지 소비자 및 바이어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중국 내 히트상품으로 알려진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와 ‘애니멀 마스크’는 여전히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클렌징폼, 부스팅 앰플, 마스크팩, 아이&넥 크림 총 4가지 제품이 한번에 구성되어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인 ‘H2O 4스텝 마스크’ 역시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SNP 화장품 관계자는 “지난 5월 중국 상해 국제 뷰티 박람회에 이어 광저우 미용박람회에도 출전하여 신규 바이어 유치 및 브랜드를 알리는 데에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중국은 K뷰티를 지향하는 핵심 시장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지속적인 우호 관계를 이어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