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세서미x십센치’ 뮤직비디오 공개
잇츠스킨 ‘세서미x십센치’ 뮤직비디오 공개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9.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드스쿨 콘셉트로 흥겨움 더한 ‘10주년X10Cm 축하해요’ 영상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감성 보컬로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는 남성 2인조 가수 십센치(10cm)와 함께 음원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10주년X10cm 축하해요’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음원 콜라보는 십센치의 대표 히트곡 ‘안아줘요’를 잇츠스킨 10주년 기념 내용으로 재치있게 개사해 노래와 영상으로 유쾌하게 표현했다. 영상 속에는 10주년을 맞아 콜라보를 진행한 세서미 스트리트 제품과 인기 캐릭터인 ‘엘모’도 함께 등장해 더욱 흥미를 유발한다.
 
‘10주년X10cm 축하해요’ 뮤직비디오 영상은 세서미 캐릭터가 살고 있는 거리 풍경과 미국 가정집을 배경으로 한 ‘올드스쿨’ 콘셉트로, 십센치가 톡톡 튀는 가사의 노래를 무심한 표정으로 부르며 시작한다. 90년대 TV프로그램의 형식을 차용한 영상 속 상황들은 세서미 스트리트의 기존 콘셉트와 잇츠스킨 10주년을 축하하는 상황들과 절묘하게 어울려 보는 내내 흥겨움을 선사한다.
 
잇츠스킨과 십센치가 함께한 10주년 축하 영상은 잇츠스킨 공식 홈페이지(http://www.itsskin.com) 또는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itsski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잇츠스킨은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13일 새로운 세서미 스트리트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며,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일 ‘파워10 스페셜 에디션’과 ‘마카롱 립밤 스페셜 에디션’에 출시에 이어 세서미 마카롱 쿠션과 팩트를 새롭게 출시 한 것.
 
우선, 잇츠스킨은 이벤트 인스타그램(@itsskin_10th_party_event)과 공식 홈페이지를 연동해 잇츠스킨 매장 속 숨은 세서미 캐릭터를 찾는 ‘잇츠! 세서미 스트리트 숨바꼭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인스타그램의 태그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로, 잇츠스킨 매장 사진에 있는 5가지 태그 속에서 숨은 세서미 캐릭터를 찾은 후 정답 계정에서 잇츠스킨 제품인 파워10 이미지를 클릭하면 된다.
 
또 콜라보레이션의 메인 제품이자 귀여운 세서미 캐릭터 홀더 인형이 함께 구성된 ‘파워10 포뮬라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활용한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해, 이곳에서 제품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는 잇츠스킨 세서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세서미 세안 밴드, 5만원 이상 구매 시 세서미 파워10 5종 키트를 증정한다. 새롭게 선보인 ‘세서미 마카롱 쿠션과 팩트’ 구매 시에는 세서미 파우치와 마카롱 립밤 스페셜 에디션을, 2개 이상 구매 시 세서미 카드 거울을 증정한다.
 
잇츠스킨 유근직 대표는 “10년 동안 잇츠스킨을 사랑해 준 고객들과 함께 유쾌한 10주년을 보내기 위해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잇츠스킨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글로벌 코스매틱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품질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 출시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서미 스트리트'는 미국의 어린이를 위한 텔레비전 교육 프로그램 및 프로그램의 무대가 되는 가상의 거리 이름으로, 40년 이상에 걸쳐 14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