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헤어케어 관리, 고농축 바나나 하나면 끝
손상된 헤어케어 관리, 고농축 바나나 하나면 끝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9.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영 ‘바나나 헤어라인’ 2종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지난 3월 선보인 ‘쇼킹바나나헤어팩’의 인기에 힘입어 ‘바나나 헤어라인’을 확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바나나 헤어라인’은 ‘쇼킹바나나샴푸’와 ‘쇼킹바나나헤어에센스’ 2종이다.

‘쇼킹바나나샴푸’는 파마, 염색, 드라이 등으로 부스스해진 모발을 차분하게 진정시켜주는 복구샴푸로 고농축 바나나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됐으며, 모발손상을 유발하는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쇼킹바나나헤어에센스’는 푸석하고 갈라진 모발을 위한 극손상모 추천케어 제품으로 바나나즙을 함유,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해준다. 스월링 작업을 통해 바나나 특유의 향을 배가시켰으며,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각종 환경으로 손상되고 비어 있는 모발 공간 사이사이에 고농축 영양분을 부여해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갈라지고 푸석한 모발, 펌·염색에 의한 극손상 모발 등에 효과적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상반기 선보인 ‘쇼킹바나나헤어팩’이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임시품절사태가 일어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가운데 소비자들로부터 헤어팩 외에 다른 헤어 제품에 대한 출시 문의가 잇따르면서 헤어라인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며 “부스스한 머리의 원인 중 하나는 손상으로 인한 텅 빈 모발 때문이다. 샴푸로 노폐물을 제거해준 뒤 헤어팩으로 영양을 더해주고, 헤어에센스로 코팅을 하여 마무리해주면 손상모발 개선에 더욱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