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추석 선물 세트’ 9종
키엘 ‘추석 선물 세트’ 9종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9.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의 정취 담은 디자인과 생화 포푸리 넣은 패키지로 특별함 더해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 9종’을 선보인다.
 
이번 키엘 추석 선물 세트는 피부 노화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와 남성들을 위한 ‘에이지 디펜더 세트’ 등 최근 출시된 키엘의 신제품을 비롯하여 주요 베스트셀러로 구성되어 받는 이의 나이와 성별,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9종의 추석 선물 세트 중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는 수퍼 스마트 크림과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로 구성되었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리프팅, 탄력, 주름, 피부결, 보습의 5가지 피부 노화 현상을 한 번에 케어해 주는 키엘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크림이며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강인한 생명력의 아이리스 꽃 뿌리 추출물을 함유한 워터 타입 에센스로 광채 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 구매 시, 여행용 사이즈 샘플 3종이 추가로 증정되어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3만 1,000원대.
 
이 밖에도 실속 있는 가격대의 ‘핸드&립 세트’와 미스트와 자외선 차단제로 구성된 ‘수분 보호 세트’ 등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키엘의 대표 보습 울트라 훼이셜 라인의 ‘울트라 촉촉 세트’, 남성 라인의 베스트셀러 2종으로 구성된 ‘맨즈 베이직 세트’ 등 총 9종의 다양한 선물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추석의 정취를 담아 특별 디자인된 패키지와 생화를 말린 포푸리로 정성스럽게 포장되며 감사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함께 증정, 보다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키엘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 52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