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추석맞이 이벤트
어바웃미, 추석맞이 이벤트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9.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선물 세트 할인 및 증정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오는 18일까지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스킨케어 및 건강기능식품 30%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증정 이벤트 등으로 보다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추석맞이 선물로 인기가 좋은 영양, 보습 및 남성용 스킨케어 세트의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효홍삼 스킨케어 라인 ‘이뮤젠 에너자이징 2종 세트’, 집중 영양보습 라인 ‘뉴트리 워터 2종 세트’, 수분 충전을 위한 ‘수퍼 아쿠아 2종 세트’, 남성을 위한 ‘옴므 더블 리페어 클래식 2종 세트’와 ‘옴므 더블 리페어 클래식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세트’를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바웃미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간 건강 밀크씨슬 칸’ ‘쏙쏙 내몸애 홍삼’ ‘혈행을 위한 노르웨이 오메가 3’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합리적인 추석 선물 준비에 도움을 준다.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얼굴은 물론 바디 피부에도 충분한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 이번 이벤트에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 제품까지 실속있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스킨케어 라인 ‘퓨어 화이트’ ‘멀티 비타’ ‘옴므 멀티 비타’는 토너 구매시 에멀전을, 에멀전 구매시 토너를 추가 증정하여 하나만 사도 세트 제품을 가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건조한 바디 케어를 위한 구성으로 시트러스 향의 ‘바이탈 프레쉬’와 화이트 머스크 향의 ‘러블리 소프트’ 라인은 바디 로션 구매 시 바디 워시를, 바디 크림 구매 시 바디 퍼퓸 미스트를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는 ‘바이탈 프레쉬’ 및 ‘러블리 소프트’ 4종(54,000원 /워시, 로션, 크림, 미스트) 정품을 29,000원에, 천연유래 성분이 담긴 ‘리얼 프레쉬 팩’ 6종(24,000원)을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디오일 스크럽, 레드 레시피 수퍼 클렌징 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그린 프레쉬 폼 등의 대용량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겟잇뷰티 셀프’에서 씨스타 소유의 꿀광피부 스킨케어 비법으로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 스킨 톤업 일루미네이팅 아이 크림 중 2종 이상 구매 또는 2개 이상 구매 시, 어바웃미 파우치를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회원가입 후 첫 구매를 한 고객에게도 어바웃미 파우치를 증정한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보다 효율적인 기프트 세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선물하고자 하는 상대의 성별 및 연령대, 피부고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혀, 실속 있는 선물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어바웃미의 추석맞이 이벤트는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http://www.aboutmeshop.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