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경단녀ㆍ이태백’ 취업문 연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경단녀ㆍ이태백’ 취업문 연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4.0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0명 대규모 채용, 메이크업 전문가 육성

셀트리온스킨큐어는 4월 4일부터 14일까지 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약4,000여명에 이르는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단일 기업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한 채용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채용 행사로, 전국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되어 청년들은 물론 경력단절 여성 등의 취업난 해소와 지방 취업기회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최근 본격화되고 있는 바이오화장품 사업의 전개와 맞물려, 한스킨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유통 채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이번 채용을 마련했다.채용한 신규 인력은향후 바이오화장품및 메이크업 전문가로 육성, 전국 시도 단위지점을 중심으로 영업 업무를 담당케 함으로써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지역 거점 단위의 유통 채널을 점진적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지난해 12월 1일 사명을 한스킨에서셀트리온스킨큐어로 바꾸어 신 개념의 화장품 사업을 추진하겠다는 사업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이후 계열사인 셀트리온생명과학연구소 산하 화장품 소재개발연구소를 중심으로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화장품 소재 개발에 집중해 왔으며, 올해여성용 기능성 화장품을 비롯해 남성ㆍ영유아를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심화되고 있는 구직난 속에 이번 채용이 미취업청년과 주부들의희망적인 사회 진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향후 정부가 추진하는 노동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함으로써 사회적 기업으로써 책임을 다하고, 다양한 취업 희망 계층에 폭넓은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채용관련 정보는 셀트리온스킨큐어 홈페이지(www.celltrionskincure.com)및 한스킨 홈페이지(www.hansk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