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헤라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
아모스프로페셔널, ‘헤라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3.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롱에이․더 세컨 등 총 10개 브랜드 살롱 참여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이 지난 22일 화요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와 (구)문래동 대선제분 공장에서 개최되는 2016년 F/W 헤라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를 공식 후원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번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총 60여 컬렉션의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 2016 F/W 헤어 트렌드를 미리 제안하는 프로페셔널 NO.1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더세컨 한오, H&K 양은경, 디바이수성 수성, A컨셉살롱 한정아, 헤움 양은정, 마끼에 고준영, 라엔뜨레 황상윤, 멥시 서윤 그리고 아모스프로페셔널 콘셉트 살롱 살롱에이와 아모스프로페셔널 팀 아모스 크리에이터 총 10개 브랜드 살롱과 오민 아트디렉터까지 참가해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했다.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보습과 스타일링의 기능을 한 번에 잡아 내추럴 웨이브를 완성시켜주는 ‘컬링에센스 이엑스’와 여러 번 헤어스타일을 바꿔야 하는 백스테이지 모델의 헤어 연출에 탁월한 ‘디자이닝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이 효과적인 헤어 연출에 톡톡한 역할을 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전 세계인의 귀추가 주목되는 서울패션위크에 국내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헤어 디자이너들의 헤어 스타일링으로 쇼를 완성했다”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국내 헤어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프로가 만드는 스타일의 실현, 순간을 의미하는 ‘스타일 익스프레션 바이 프로페셔널’의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지난 2016 SS 시즌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도 백스테이지를 공식 후원하며 패션쇼의 완성도를 높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