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엑스포 금상 ‘코딜러스 마그마크림’
K-뷰티 엑스포 금상 ‘코딜러스 마그마크림’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11.2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어오일’과 ‘온천수’로 따뜻한 스팀 마사지 효과
 

아시아가 주목하는 강자가 나왔다. 지난 9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5) Editor's Choice 혁신 브랜드 금상을 수상하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코딜러스 마그마크림이 그 것. 이달 출시된 코딜러스 마그마크림은 보습, 수면팩, 마사지 등 세가지 기능의 3 in 1 크림으로 중국 최대의 뷰티 온라인몰 주메이와 VIP.com 등 아시아 주요국 유통 채널과 국내 면세점 입점을 목전에 두고 있다.

코딜러스 마그마크림은 히팅워터드롭 방식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 온도를 높여 혈행을 개선하고 액티브 성분을 빠르게 흡수하는 스팀 마사지 효과가 특징. 히팅워터드롭은 악어오일과 온천수을 이용, 갈증 난 피부의 겉과 속을 따뜻하고 촉촉하게 하는 스팀 마사지 기술로, 혈행 개선을 통해 영양 성분을 피부 안팎에 빠르게 스며들게 해 피부 결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다듬어 준다. 롤링할수록 수분이 송글 송글 맺히는 스팀 마사지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흥미롭다.

마그마크림의 주 원료인 악어오일은 국내최초 독자적 공법의 악어오일을 특허등록한 성분으로 주름, 미백, 보습, 아토피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신 원료다.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악어오일은 고대 이집트, 아프리카, 호주 등지에서 손상 피부 치료에 사용해 온 피부치료제로 최근 국제응급의학회를 통해 화상 등 손상 피부 치료에 특히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다.

악어오일은 국제규격단체인 SABS, NATA(호주 국제인증전문업체), AOCS 표준에 맞게 인증된 소량의 오일만 추출되는 귀한 오일로, 팔미톨레산, 오메가3.6.9 등 피부에 유효한 20가지 이상의 고순도 지방산이 들어 있어 피부 재생, 진정과 노화 방지에 탁월하다. 또 피부 장벽을 탄탄히 해 유해물질에 차단하고 자극에 의한 가려움이나 붉어진 피부의 진정과 연화에 효과적이다.

이외에 아스타잔틴, 낫토검, 히아루론산, 멀티프룻컴플렉스, 아미노산컴플렉스, 꿀, 로얄젤리, 스쿠알란 등 다양한 보습 및 영양성분이 포함돼 있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코딜러스는 화장품 컨설팅 그룹인 ㈜이지코스가 개발했으며, 지투에이가 국내외 총판사다. 코딜러스 전 제품은 코딜러스 웹사이트(www.codilus.com)와 스킨알엑스, 미미박스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