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X겟잇뷰티 볼륨템’ 이벤트 진행
‘클리오X겟잇뷰티 볼륨템’ 이벤트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9.2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롱 드 카라 100명, 버진 키스 텐션립 100명 증정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 산다라박의 겟잇뷰티 볼륨 노하우 영상을 보고, 따라하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클리오X겟잇뷰티 볼륨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산다라박이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최초 출연해 선보인 2가지 볼륨 아이템 ‘살롱 드 카라’와 ‘버진 키스 텐션립’을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 영상을 모두 확인한 뒤, 따라하고 싶은 볼륨 아이템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원하는 노하우에 따라 2가지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하면 각 100명 총 200명에게 ‘살롱 드 카라’와 ‘버진 키스 텐션립’ 중 선택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리오X겟잇뷰티’ 이벤트는 9월 24일부터 10월 23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되며 10월 27일 클럽클리오 온라인 샵을 통해 당첨자 200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해 최초로 산다라박이 뷰티 노하우를 뽐내며 함께 선보인 ‘살롱 드 카라’는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클리오X겟잇뷰티 볼륨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클리오 온라인샵과 모바일샵(m.clubclio.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club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