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리얼틴트다!
이것이 리얼틴트다!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6.2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에코 더샘, ‘샘물 리얼 틴트’ 출시

 
베스트셀러 ‘샘물 틴트’ 인기 힘입은 업그레이드 버전 선보여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베스트셀러 ‘샘물 틴트’의 인기에 힘입어 보습력과 제형을 업그레이드 한 새로운 버전 ‘샘물 리얼 틴트’ 3종을 출시한다.

더샘 ‘샘물 리얼 틴트’는 젤리처럼 탱글한 워터 젤 제형으로 내용물은 흐르지 않으면서도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립틴트이다. 딸기와 감귤, 체리의 컬러를 모티브로 하여 마치 과즙으로 입술을 물들인 듯 생생한 컬러 발색이 가능한 제품. 특히 ‘자작나무 수액’, ‘비티민E유도체’, ‘서양장미꽃수’, ‘마린 콜라겐’ 등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케어해준다.

‘샘물 리얼 틴트’는 총 3가지 컬러로 ‘레드(딸기)’, ‘오렌지(감귤)’, ‘핑크(체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컨셉에 맞는 과일 향으로 사용 시 기분까지 좋게 해준다. 더샘의 신제품 ‘샘물 리얼 틴트’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20대 초중반의 젊은 층 공략을 위해 대학로와 홍대 등 대학가 중심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더샘은 지난달 대학로점을 오픈한데 이어 금주 10일에는 홍대 앞 매장을 오픈했다. 대학가 중에서도 대학로와 홍대는 해당 대학뿐 아니라 주변 지역의 대학생들이 모이는 지역으로서 특히 주말에는 30대 초반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유동인구가 모여드는 곳으로 최고의 상권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더샘은 12일 울산대점 오픈을 시작으로 6월 말 부산대점 등 전국 주요 대학가 상권에 매장을 오픈해 20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더샘 측은 “새로운 것에 민감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20대 초반 대학생들이 더샘의 글로벌 에코 컨셉의 제품들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주요 타겟층이다”라며 “대학생들이 쉽게 매장에 들어와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대학가 중심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www.thesaemcosmet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