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셀더마 시즌7 파랑새와 만나다
제닉, 셀더마 시즌7 파랑새와 만나다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2.0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더마 시즌7’ 김미경 파랑새 강연서 샘플링

 
많은 국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주식회사 제닉의 ‘셀더마 마스크팩’이 지난 11월 30일 연세대학교 강당에 나타났다.

바로 신제품 출시에 맞춰 여성 멘토링으로 유명한 인기강사 김미경씨의 파랑새 특강에 샘플링을 진행 했던 것.

이날 연세대학교 강당에서 열린 김미경 파랑새 특강에서 제닉은 약 1,700여명에게 신제품인 ‘셀더마 멀티 퍼펙션100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샘플링을 진행했다.

셀더마 시즌7은 12월 중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선 보일 시즌7인 셀더마 멀티 퍼펙션100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하이드로겔 마스크 사상 최초로, 국내 최대 보습시간인 120시간 보습시간 유지는 물론 피부 톤 개선, 탄력 등에 대한 최다 임상 10 in 1 임상과 100여가지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기존 하이드로겔 타입의 마스크로 겔 타입의 유효성분이 피부온도에 반응해 밀착력이 우수할 뿐 아니라 편리한 사용감은 물론, 육안으로 확인될 수 있어 신뢰성 또한 높다.

셀더마는 지난 2007년 홈쇼핑을 통해 론칭 한 후, 차별화된 기술력과 편리한 사용감으로 꾸준한 사랑을받으며 매 년 시즌을 업데이트해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올 12월 새롭게 선보일 시즌7는 하이드로겔 사상 국내 최강스펙을 자랑하고 있어 일명 최강스펙 마스크라는 애칭이 먼저 붙기도 했다.

국민 마스크팩인 ‘셀더마 마스크’를 통해 국내 마스크팩 시장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주식회사 제닉은 국내 마스크 팩 최대 생산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기초화장품에 대한 영업력을 강화하는 한편 의약외품 제조업소 허가를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