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우수한 품질 인정 받아
더마펌, 우수한 품질 인정 받아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10.1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박람회 참가...‘더마펌 바이오 스템셀’ 선봬

 
더마펌(대표이사 차훈)은 최근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3)'와 '중국 광저우 뷰티 박람회 2013'에 참가해 피부상태에 맞춘 기능성 화장품, '더마펌 바이오 스템셀' 라인을 선보였다.

더마펌은 다양한 연령층과 피부상태에 맞춘 기능성 화장품을 메인으로 천연성분과 피부과학기술을 접목해 적은 피부자극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꾸도록 도와준다. 보습, 진정,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트러블 완화와 같은 기능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 스템셀 제품군은 식약청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식물성 줄기세포 배양액과 7가지 펩타이드, 17가지 아미노산 복합체를 주요 성분으로 하며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의 탄력을 채워주며 피부 진정 및 피부결 개선과 같은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더마펌은 2002년 설립해 자체 브랜드인 더마펌 제품을 연구개발, 국내 3000여개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더마펌은 자체 부설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10Free(파라벤, 탈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에틸렌옥사이드, 동물성원료, 인공색소, 하이드로퀴논, 트리클로산, 스테로이드 무첨가)를 추구하며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고민 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오고 있다.

또한 벤처기업인증, 이노비즈 인증, ISO 9001/14001 인증 등 전남 장흥에 위치한 한방산업진흥원과 화장품 연구 신소재 공동 연구개발 협약을 체결했고 3곳의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하고 있으며 올 11월 중으로 제주도 바이오융합센터 생명과학단지에 소재 연구소를 별도로 설립할 예정이다.

더마펌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 7개국과 자체브랜드 더마펌의 총판계약을 체결했고 중국 상해에 지사를 설립했다. 그 외에도 러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일본에 ODM으로 제품을 개발해 수출을 하고 있다.

더마펌 차훈 대표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안전하고 유용한 제품을 생산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것이며 사훈은 ‘Trust & Innonation’이다. 사랑하는 내 가족을 위한 건강한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경영철학이다”라고 밝혔다.

www.dermafirm.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