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템셀로 티몬75%할인
스템셀로 티몬75%할인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6.1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줄기세포화장품 브랜드 '스템셀로'에서 리바이탈라이징 egf 비타민C세럼과 안티링클 진동앰플을 티몬에서 7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평소 줄기세포 화장품에 관심이 많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 구매를 꺼려했다면, 이번 할인에 주목해보자. 국내 브랜드에서는 처음으로 탄생한 '안티링클진동앰플'을 비롯해 노벨상 수상 성분인 EGF(피부 재생과 손상방지 성분)가 함유된 '비타민C 세럼'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진동파운데이션을 써본 사람은 그 편리함과 피부표현에 만족할 수 밖에 없는데 이러한 미세 진동 기술을 국내 최초로 아이세럼에 접목한 브랜드가 있다. 스템셀로 안티링클 진동앰플이 바로 그 주인공. 마사지 볼이 달린 앰플과 진동기가 결합된 이 제품은 100인의 뷰티 블로거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눈가의 잔주름은 물론 입가의 팔자주름까지 미세진동으로 테라피스트에게 관리를 받듯 셀프케어 할 수 있어 호평을 받을 수 있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블루베리 주름개선 성분과 완두콩 줄기세포 보호성분. 이 성분은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해주고, 탄력을 부여한다.

천연화장품 스킨큐어의 제품철학을 그대로 담아낸 천연아이세럼과 바이브레이터의 만남은 그야말로 초대박 행진을 예고 중이며, 티몬에서 현재 75% 할인된 23,7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스템셀로 'EGF 비타민 세럼'은 피부세포의 재생과 손상을 방지하는 피부재생 물질을 오롯이 담아낸 천연화장품이다. 화학방부제, 인공계면활성제, 인공향, 인공색을 모두 배제하고 스템셀로의 특허물질인 완두콩추출 줄기세포 보호성분 '이모탈'과 스텐리 코헨 박사에게 노벨상을 안겨준 상피세포성장인자 'EGF'가 주요 성분이다. EGF는 피부탄력 증진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상처를 흉터없이 아물게 하는 활성단백질이다.

또한 'EGF 비타민C 세럼'은 식약청으로부터 주름개선기능성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함유된 성분부터 안티링클기능성까지 신뢰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