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진윤, 쿠팡서 단독 런칭
댕기머리 진윤, 쿠팡서 단독 런칭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5.2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초 40% 대박 할인 판매

 
대한민국 정통한방브랜드 댕기머리에서 신제품 진윤 샴푸와 헤어팩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사이트 ‘쿠팡’ 단독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는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만 진행됐으며 진윤샴푸 세트와 헤어팩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다.

또한 이번 행사는 샴푸 3,000세트와 헤어팩 1,500개의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로 많은 구매고객들이 몰려 조기마감 됐다.

댕기머리 진윤샴푸는 식약청허가 탈모방지 의약외품 샴푸로 6가지 한방추출물(인삼/삼백피/녹차/하수오/당귀/생강)을 전체용량대비 33%이상 함유하여 모발의 근본인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한 옛 선조들이 머릿기름으로 즐겨 사용하던 동백오일이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편안하게 가꾸어주며 비듬완화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에 쌓인 각질은 제거하고 가려움은 완화하여 준다.

진윤 헤어팩은 6가지 한방성분과 함께 동백오일과 로즈오일이 추가로 함유되어 잦은 펌과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수분코팅막을 형성해 수분공급과 동시에 수분손실까지 막아주어 촉촉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고보습 헤어팩 제품이다.

한편 댕기머리는 동아닷컴/한경닷컴/iMBC에서 공동주최하고 만 16세 이상의 엄격한 소비자 조사결과로 선정되는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으로 탈모방지 한방샴푸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1998년에 출시된 댕기머리 브랜드는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통해 수년간 대한민국의 소비자들의 만족을 얻어 매년 각종시상식에서 연거푸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방샴푸 브랜드로 인정을 받고 있다.
www.doorimal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