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메이크업 피니싱 스프레이
메리케이 메이크업 피니싱 스프레이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4.1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땀이나 물에 번짐 없이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고정 효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메이크업을 처음 한 듯 그대로 늦은 밤까지 유지해주는 메이크업 피니싱 스프레이를 선보인다.

땀, 물, 오일, 열 등으로 메이크업이 번지거나 지워지는 것을 막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방금 메이크업 한 듯한 효과를 선사하며, 미세하고 가벼운 포뮬러로 얼굴에 고르게 도포됨과 동시에 빠르고 편리하며 통기성까지 확보돼 늘 산뜻하게 메이크업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 효과를 제공해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봄철에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해준다. 오일 프리 및 파라벤 프리 제품이다.

메이크업을 마친 후 메이크업 피니싱 스프레이를 흔들어 준 다음, 눈을 감고 얼굴에서부터 20cm 정도 거리를 두고 X나 T자 모양을 그리면서 2~4회 정도 분사해 주면 빠르고 고르게 도포된다. 작고 슬림한 용기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마케팅 이사는 “메리케이 메이크업 피니싱 스프레이는 메이크업 픽서 전문브랜드인 스킨디나비아와의 연구개발을 통해 독자적이고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탁월한 메이크업 고정 효과를 선사한다”라며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고 지워지는 여성들을 위해 메리케이가 선보이는 메이크업 피니싱 스프레이로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효과를 경험하고, 봄을 맞아 산뜻하고 완벽한 스프링 룩도 연출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