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기업 화장품 ‘전문 판매장’ 오픈
제주 기업 화장품 ‘전문 판매장’ 오픈
  • 임승혁 sealim58@jangup.com
  • 승인 2013.01.2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천연화장품 판로 열고 브랜드 육성 기대

 

제주 화장품 기업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매장이 19일 문을 열었다. 


제주테크노파크 코스메틱클러스터사업단(원장 한영섭)는 제주지역 화장품기업에서 생산하는 화장품의 판매촉진을 위해 ‘제주산 화장품 홍보 및 공동판매장’을 구축하고, 관광객을 비롯한 내외국인을 맞고 있다.


이는 제주지역 중소기업의 자체 판매장 구축 어려움을 해소하고 브랜드 육성 및 판로개척 지원을 통해 지역 화장품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루어진 것이다.


 판매장은 제주감귤을 모티브로 한 실내외 인테리어를 갖추고 제주 화장품기업 10여 개사의 170여개 제품이 입점, 판매될 예정이다.


매장 위치는 내국인과 중국인 관광객 단체들이 많이 찾고 시내에서의 접근이 용이한 한라수목원 입구로, 국내외 단체관광객들과 개별관광객들의 필수 관광코스가 될 전망이다.


코스메틱클러스터 사업단(단장 김기옥)은 향후 제주산 원료로 만든 화장품이 제주의 대표적인 관광 쇼핑상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업단은 제주 화장품 기업들의 제품 및 브랜드 육성을 위해 디자인 및 시제품생산 지원, 국제박람회 참가지원, 공동 홍보 브로셔 제작 등 지금까지 50여개 제주화장품기업 지원을 통해 제주화장품산업 생태계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주지역 화장품기업 제품 판로개척과 판매촉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코스메틱클러스터사업단(단장 김기옥)은 제주 화장품기업 제품의 공동판매장 입점을 지속적으로 확대 지원하고 판매장 입점을 위한 제품개발 및 디자인 개발등 지원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펼쳐 제주산 화장품의 품질경쟁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사업단은 이와함께 제주산 화장품 홍보 및 공동판매장 입점에 따른 제주화장품의 판매 확대를 위해 홍보 및 광고사업 지원, 그리고 프로모션 행사 등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공동판매장 사업은 지난해 6월에 공모, 주식회사 코시롱하우스가 운영법인으로 선정됐으며  11월 말 공사를 마치고 12월부터 입점 기업 및 제품을 모집했다.


판매장 입점문의는 제주테크노파크 코스메틱클러스터사업단 고광희 팀장 (연락처 720-2361)이나 ㈜코시롱하우스 김종섭 대표 (010-8102-074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