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웹어워드 코리아’ 3관왕 등극
에뛰드, ‘웹어워드 코리아’ 3관왕 등극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마케팅 및 제품 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 수상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제 9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모바일 마케팅 분야와 제품프로모션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글로벌 서비스 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며 3개 부문에서 동시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대표 웹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 위원단이 매년 새롭게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 사이트 가운데 가장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의 ‘돌돌카라 캠페인’ 모바일 마이크로 사이트와 PC기반 마이크로 사이트는 제품 특징인 ‘인형속눈썹 연출’을 광고모델인 산다라박(2NE1)과 샤이니가 등장하는 인형극 영상과 다양한 이미지로 표현해 모바일 마케팅 분야와 제품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직접 응모하는 다양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제품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한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에뛰드하우스의 글로벌 사이트는 전 세계의 고객들이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일본, 홍콩,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등 에뛰드하우스가 진출한 각 국가의 홈페이지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진정한 글로벌 서비스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에뛰드하우스의 관계자는 “2009년부터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는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이 있어 이룰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즐거운 웹 기반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