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타임 효과, 페리스 틴트 매출 30% 상승
골든타임 효과, 페리스 틴트 매출 30% 상승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2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타임에 PPL 제작지원과 제품 협찬하며 황정음 응원

 
월화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MBC드라마 ‘골든타임’의 인기에 힘입어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에도 골든타임이 찾아왔다.

MBC 월화드라마 골든타임에서 열연 중인 황정음이 내추럴하면서도 상큼한 틴트 메이크업을 선보이면서 황정음이 바르고 나온 페리스 틴트의 매출이 방송 이후 30% 상승한 것.

틴트 메이크업의 대명사 황정음이 사용한 골든타임 틴트로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황정음 사용 컬러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으며, 황정음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것이다.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는 지난 2월 론칭, ‘황정음 틴트’로 온라인 립 카테고리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입점 점주들의 주문이 쇄도하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기존 틴트와는 달리 다양한 타입과 컬러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특히 최근 황정음이 평소에도 애용하는 제품으로 밝혀 다시 한 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페리페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 임근영 차장은 “극중 황정음은 당찬 이미지에 걸맞은 상큼한 틴트 메이크업으로 ‘틴트의 여왕’으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어, 황정음이 사용한 페리스 틴트에 대한 매출 증가세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촬영장에서도 항상 페리스 틴트를 애용하는 황정음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적극 응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페리페라는 골든타임에 PPL 제작지원과 제품 협찬 등을 진행하면서 골든타임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모델 황정음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있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