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뷰덱스’ 10월12~14일 개최
‘제4회 뷰덱스’ 10월12~14일 개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7.2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킨텍스서, 300부스에 10개국 참가

 
제4회 대한민국 뷰티 디자인 엑스포(Korea Beauty Design EXPO 20121, 뷰덱스)가 ‘뷰티디자인은 미래산업이다’라는 주제로 10월12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300부스 규모로 열린다.

경기도는 뷰티 디자인 산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고부가가치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뷰덱스를 개최해 오고 있는 만큼 올해는 국내 대표 뷰티산업 전시회로 도약, 전시화의 전문화․대형화․국제화를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이런 목표에 걸맞게 이번 뷰덱스는 300부스 규모의 산업관, 7개 부문의 콘테스트관, 공연관, 뷰티체험관, 작품발표회관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산업관에는 화장품, 향수, 화장품 원료 및 자재, 미용기기, 네일아트, 타투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용품을 전시하며, 인력과 비용 부담 없이 효율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무인부스관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 콘테스트관에서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 가발, 피부, 속눈썹, 두피 등 7개 분야의 콘테스트가 열린다.

또 최신 뷰티 크렌드를 볼 수 있는 헤어트렌드쇼, 바디페인팅쇼, 대학작품발표회, 뷰티 관련 협회 및 대학 등이 주최하는 뷰티 아트전, 모사 분장대회 등이 열리고, 화장품과 뷰티산업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한 세미나와 포럼도 개최된다.

특히 국내 화장품 및 뷰티 기업의 파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유통구매 담당자를 초청해 참여 기업과 1:1 상담을 주선하는 비즈니스 구매상담회, 뷰티 기업의 구인난을 덜어 주기 위한 뷰티 기업 취업고용박람회 등도 열릴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경기도는 중국, 일본와 동남아 국가 등 약 10개국에서 참가하고 바이어와 관람객은 5만여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나.

참가 신청은 8월24일까지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eaudex.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