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정왕중에서 직업설명회 개최
수빈, 정왕중에서 직업설명회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7.2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미래 뷰티전문가에게 꿈을 열어주다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7월20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정왕중학교를 방문해 미래의 주역인 중학생들이 진로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직업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직업설명회에서는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란 두 분야에 대해 수빈아카데미의 현직교수들이 참여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설명회의 시작은 현재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김상희 교수가 스타일리스트 직업에 대한 다양한 활동 분야 및 각 분야별 업무에 대한 얘기들을 현장에서의 생생한 경험과 함께 연예인들과의 작업 후일담들을 전하며 설명회 내내 학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진행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대한 설명회에서는 그 동안 학생들이 단순히 외모를 아름답게 꾸며주는 일로만 여겼던 메이크업 아티스트란 직업의 정확한 정의를 내려 줄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써의 역할은 한 분야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연극, 영화, 오페라뮤지컬 공연분장, TV방송, 현장프리랜서, 코스메틱 브랜드, 뷰티숍은 물론 강의를 할 수 있는 중고등학교 교사&대학교수&아카데미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이 가능한 직업이라고 소개했다.

오수나 교수는 강의 내내 한마디 한마디에 귀를 기울이며 듣는 학생들을 보며 이 직업에 대한 본인의 열정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던 자리였다며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뜻 깊었다고 말을 전했다.

수빈아카데미는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국내 최초 스타일리스트 양성과 메이크업아티스트 전문 교육기관으로써 동종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 날 진행된 직업설명회도 수빈아카데미의 전문성이 더해져 단순히 학생들에게 이 분야에 대한 이해를 돕는 설명회가 아닌 본인의 꿈을 펼치는데 방향을 제시해준 자리로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학교 측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앞으로도 미래 아티스트들인 학생들을 위해 직업설명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뷰티분야에 대한 꿈과 비전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