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아이브로우 케어 서비스 도입
에스쁘아, 아이브로우 케어 서비스 도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7.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 중앙점 2층에 아이브로우바 오픈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명동 중앙점 2층에 아이브로우바를 오픈했다. 에스쁘아 아이브로우바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메이크업은 물론, 차별화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에스쁘아는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세계 각지의 고급 스파 등에서만 볼 수 있는 글로벌 왁싱 회사인 라이콘사의 제품을 사용해 아이브로우 뿐만 아니라, 립과 헤어라인, 이마, 목 등의 전문적인 케어가 필요한 곳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브로우바 론칭 기념으로 에스쁘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espoirstory)에서는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스북에 있는 30% 할인 쿠폰을 매장에서 모바일을 통해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 달 동안 페이스북에서 매주 2명씩을 선정해 무료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잘 다듬어진 눈썹은 메이크업 효과를 더욱 배가시켜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썹손질에 서투른 고객 혹은 얼굴 등에 좀 더 전문적인 왁싱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아이브로우바를 오픈했다”며 “메이크업뿐 아니라 아이브로우 연출까지 에스쁘아의 전문적인 조언과 함께 즐거운 서비스로 고객에게 한 층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에스쁘아 아이브로우바 런칭 기념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진행되며, 30% 할인 쿠폰은 에스쁘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