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22일까지 최대 40% 할인
아리따움, 22일까지 최대 40% 할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7.1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료 멤버십 ‘페이플러스’ 회원에게는 더 큰 혜택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7월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아리따움 내 인기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아리따움 파워 세일’을 진행한다.

올들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를 앞둔 고객들이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기회이다. 특히 아리따움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오페 화이트젠 선크림’과 ‘라네즈 워터뱅크 프레시 파우더 미스트’ 등 특정 제품은 4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그동안 구매를 주저했던 고객들의 발길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베이직 2종’,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등 인기 화이트닝 제품과 지난달 새로 출시하여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모디 네일즈를 포함한 네일 제품, ‘라네즈 볼륨 세팅 마스카라’ 등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탄 페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할 경우, 일반 고객은 20%, 페이플러스 고객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 다른 상품들의 경우에도 일반 고객들은 10%, 페이플러스 고객은 15%까지 기본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고객들이 좀 더 멋지고 기억에 남는 여름 휴가를 즐기는 데 필요한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파워 세일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아리따움은 고객들을 두근거리게 할 다양한 쇼핑 혜택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리따움 파워 세일’은 기존 회원이 아니라도 매장 방문 당일에 신규 가입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 유료 멤버십 제도인 ‘페이플러스’에 가입하면 더 푸짐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이플러스’는 5만원을 납부한 유료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아리따움 매장에서 차별화된 특전 및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