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그린, ‘단장’ 메이크업 라인
생그린, ‘단장’ 메이크업 라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3.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광 피부 완성 위한 4종 선봬

 
한방화장품 생그린은 매끈한 도자기빛 윤광 피부를 완성시켜줄 ‘단장’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특히 피부 겉에서만 빛나는 윤기가 아닌 피부 속부터 근본적인 다스림을 통해 피부 본연의 윤기를 끌어올려 기품 있게 빛나는 젊은 혈색을 완성해준다.

단장 라인의 용기 디자인은 단청의 화려한 무늬와 색채로 아름다움과 화려함을 입히고, 연꽃 문양을 현대적 미감으로 적용해 고품격 한방화장품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주요 한방 성분인 산삼, 동충하초, 보음익기전, 미슬토 오일과 궁중 보석 성분인 진주, 자수정, 토르말린, 산호를 함유해 피부가 숨을 쉬는 듯 저자극의 편안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히아루론산, 로열젤리, 황금, 꿀, 창포, 잇꽃, 아데노신, 알부틴, 각종 기능성 파우더 성분이 열과 자외선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며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단장 라인은 파운데이션, 트윈케익, 팩트, 립팔레트 등 4종 구성이다. 단장 파운데이션은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 윤기를 부여하고 정제수 대신 신이수를 30% 이상 함유해 모공을 막지 않는 저자극 메이크업으로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단장 트윈케익(SPF27/PA++)은 보음익기전으로 코팅한 천연미네랄 파우더를 사용해 자외선과 열로부터 보호하고 특수 파우더가 주름과 모공을 메꿔 도자기 같은 피부로 완성해준다.

단장 팩트는 피부자극 완화 특허원료인 미슬토 오일을 함유해 자극 없이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뭉침 현상 없이 밀착돼 번들거리지 않고 투명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단장 립팔레트(SPF15/PA+)는 연약한 입술을 자외선과 열로 인한 노화로부터 보호하고 균일하고 윤기 있는 컬러를 통해 볼륨 있는 입술로 누구나 손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촉촉하고 오랫동안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문의는 080-977-9000.

www.saenggree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