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아모스 9기 탄생
팀아모스 9기 탄생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0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8일부터 29일까지 용인 아모레퍼시픽 인재원에서 OJT

 
프로페셔널 브랜드로 업계를 선도해 온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박찬오)이 2000년부터 헤어 디자이너 스페셜 연수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는 팀아모스 9기가 탄생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2월15일, 1차 서류전형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참가한 헤어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2차 실기 전형을 실시해 최종 합격자들을 선정했으며 이들과 함께 2월28일과 29일 양일간 용인 아모레퍼시픽 인재원에서 OJT를 진행했다.

 
팀아모스 OJT는 팀아모스 연수를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팀아모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타 교육과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는 과정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OJT는 트렌드를 도출해 내는 프로세스와 2012년 아모스 헤어 트렌드에 영향을 미친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 인플루언스에 대한 교육으로 트렌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2012년 아모스 헤어트렌드의 4가지 테마의 모프 테크닉을 직접 배워 보고 재현해 내는 과정 또한 진행되었다.

이와 관련 아모스프로페셔널 측은 “앞으로 팀아모스 9기는 1년 동안 진행될 팀아모스 Develop과정을 통해 지금보다 전문적인 역량을 개발하여 보다 프로페셔널 다운 면모를 갖추게 될 것이며 ‘Asia Professional Beauty creator Group’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www.amosha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