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포에버, 모델에 장윤주 발탁
메이크업 포에버, 모델에 장윤주 발탁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1.2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와 부합

 
톱 모델 장윤주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는 장윤주를 새로운 전속 모델로 선정했으며 2012년 신제품 화보를 일부 공개했다.

이번 장윤주 화보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윤주 발광 파운데이션’ 및 2012년 봄 한정판 ‘라 보헴’ 컬렉션의 광고컷으로, 메이크업 포에버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MAKEUPFOREVERKOREA)을 통해 처음 공개되었다.

평소 몸매 관리 못지 않게 피부 관리를 철저히 하기로 소문난 장윤주는 자체 발광 피부와 특유의 엣지 있는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 모델답게 화보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장윤주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몸매만 좋은 게 아니라 피부도 국보급이네’, ‘그 동안 장윤주는 왜 화장품 모델 안 하나 했는데 너무 잘 어울린다’, ‘메이크업 포에버랑 이미지가 딱 어울린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은영 메이크업 포에버 마케팅팀 차장은 “톱 모델 장윤주의 프로답고 당당한 모습이 메이크업 포에버가 추구하는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와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했다“며 “예상했던 대로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좋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장윤주를 전속 모델로 선정한 것을 계기로 더욱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메이크업 포에버의 ‘윤주 발광 파운데이션’, ‘라 보헴’ 화보는 각종 2월호 패션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makeupforev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