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미백&선 케어 대전’이벤트
더샘, ‘미백&선 케어 대전’이벤트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1.2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화이트닝 제품 50% 할인, 선 케어는 1+1

 
전 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담은 화장품 더샘은 한층 더 환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미백 및 선 케어 아이템을 할인 또는 증정해주는 ‘미백&선케어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더샘의 미백&선 케어 대전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올바른 화이트닝 케어를 위해 마련된 기획전으로, 미백 기능성 제품과 함께 효과적인 화이트닝 케어를 위해 함께 사용해야 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50% 할인되는 화이트닝 제품으로는 더샘의 대표적인 화이트닝 라인인 ‘젬 미라클 W 펄 빔’ 라인과 ‘닥터 뷰티 이온 화이트닝’ 라인, ‘어반 에코 네오 레디언트’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젬 미라클 W 펄 빔 라인은 피부의 안과 밖을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효능이 있는 진주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며, 쉽게 건조함이 느껴질 수 있는 다른 제품과 달리 진주의 단백질도 함께 포함되어 오랜 시간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인기가 높은 라인이다.

또한 1+1 행사를 진행하는 선 케어 제품으로는 ‘바이 버닝 선’ 라인을 비롯한 더샘의 주요 선 케어 제품 중 1종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1개 더 증정한다. 특히 인기가 높은 ‘이즈 잇 리얼리 선 크림’과 밤 타입 선 케어 제품 ‘왓 어 뷰티플 선 밤’도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되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측은 “소비자들이 피부 미백에 가장 관심을 갖는 2월은 관련 제품의 매출이 높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라며 “따라서 시즌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미백과 선 케어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