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고객 다변화’ 다짐
웰코스, ‘고객 다변화’ 다짐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1.0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고객들 유지와 함께 지속적인 신규고객 창출 노력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1월2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12년 시무식을 갖고 ‘고객 다변화를 통한 신규고객 창출’을 선언했다.

전 임직원이 참석한 이날 시무식에서 김영돈 사장은 “용의 해를 맞이하여 우리 모두 가슴속에 용 한 마리씩을 품고 항상 꿈을 꾸는 웰코스인이 되길 바란다”며 “새해에 마음먹은 개인적 목표와 회사의 목표를 하나하나 이루어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하고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올해의 화두를 ‘고객 다변화’로 선언하고, 고객을 다변화하여 우리가 뿌리내릴 수 있는 저변을 확대하고 판로를 확보, 기회를 생산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햇다.

기존 자원을 바탕으로 대리점이나 개인사업자들과 같은 기존 고객들을 유지 발전시키면서도 국내외의 유수한 기업고객과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신규고객을 꾸준히 창출해야 한다는 것.

이를 바탕으로 김 대표는 올해 웰코스의 경영 목표를 ‘경영의 내실화 및 핵심 역량 강화’로 선포하고 경영방침으로는 ‘영업 목표 달성’, ‘영업이익 및 경상이익 실현’, ‘제품 및 유통 등 본원적 경쟁력 강화’ 및 ‘전사적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로 정했다.

특히 2012년부터 매출달성상, 매출성장상, 히트상품개발상, R&D상 및 대표이사특별상 등 인센티브 제도를 대폭 강화 시행하여 직원들의 노력으로 얻어진 회사의 이익을 직원들과 함께 나눌 방침을 밝혔다.

한편 웰코스는 이날 시무식에서 김완영 본부장과 유남근 부장을 각각 상무, 이사로 승진 발령하는 인사를 발표했다.

www.welco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