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간편한 거품염색 6종'
웰코스, '간편한 거품염색 6종'
  • 최지흥 기자
  • 승인 2011.12.1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말랑거리는 거품 용기 주목

 
최근 각 사에서 출시한 거품제형 염모제의 점유율이 증가 추세에 있다. 기존의 크림제형 염모제보다 사용편의성이 높아 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

그런 가운데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가 거품 염모제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간편한 거품염색 6종’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간편한 거품염색 6종은 국내 최초로 말랑거리는 거품 용기를 사용하여 손목에 부담이 가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거품제형 염모제의 단점인 용기의 사용 불편성을 보완하여 용기의 몸체를 눌러 짜는 방법으로 손쉬운 염색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것.

또한 펌핑하지 않고 가볍게 눌러 사용하기 때문에 용기 하단 부분의 내용물까지 손쉽게 거품을 낼 수 있다.

웰코스는 앞으로 간편한 거품염색 6종을 차별화된 거품제형 염모제로 적극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며 특화 제품으로 집중 육성할 계획이다.

콘셉트
웰코스의 거품염색 6종은 기존 거품제형 염모제의 단점인 용기의 사용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말랑거리는 거품 용기를 사용하여 손목에 부담이 가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용기의 몸체를 눌러 짜는 방법으로 손쉬운 염색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제품 특성

 
거품염색 6종은 국내 최초로 말랑거리는 거품 용기를 사용하여 손목에 부담이 가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인 동시에 친환경 웰빙 제품이다.

이 제품은 無암모니아, 無방부제, 無GAS, 無실리콘 처방으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원인요소를 배제하여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에코거품 레시피를 제안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기농 녹차와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고 트러블 걱정으로부터 벗어나게 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혼자서도 빗질 필요 없이 장갑을 낀 손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염색을 할 수 있으며 거품 밀착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염색 후 머릿결이 상하는 것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유해성분 4가지가 빠져 타제품에 비해 손상도가 줄기도 하지만 염색 후에는 구성품으로 내장된 컨퓸 아르간 트리트먼트 헤어팩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헤어팩에는 아르간오일이 함유되어 비타민 E성분이 많고 보습력이 뛰어나 사용시 모발의 재활 기능을 활성화시켜 준다.

 
제품 구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용도와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까지 더했다. 새치커버용 컬러는 1N 흑색, 2N 흑갈색, 3N 짙은갈색으로, 멋내기용 컬러는 7R 레드 브라운, 8O 오렌지 브라운, 7N 내추럴 브라운으로 구성되었다.

새치커버용 컬러는 새치의 양에 따라 조절할 수 있도록 1제 파우치가 5매로 분할되어 동봉된 것이 특징이다. 용량은 1제, 2제 모두 50ml로 전 품목이 동일하며 전국 전문점∙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는 080-761-5432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