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쥬키스, 러브스파 이벤트
로쥬키스, 러브스파 이벤트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2.1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헤드클리어 오일’의 맞추면 스파이용권 증정

스킨케어 브랜드 로쥬키스는 회원들의 겨울 감성 문화생활을 책임지기 위해 ‘리솜 스파캐슬’과 함께하는 천천향 스파 티켓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철 스파를 통해 피부에 축적되어 있는 노폐물을 빼낼 수 있는 ‘블랙헤드클리어 오일’의 제품명을 맞추면 되며, 1등에게는 리솜 스파캐슬 천천향 이용권, 2등에게는 블랙헤드 클리어 오일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월1일 홈페이지 발표와 개별 통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얼굴에 쌓여 모공을 확장시켜 더욱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블랙헤드와 피부 모공 주변을 케어하는 ‘블랙헤드 클리어 오일’은 타 제품과 달리 모공 블랙헤드를 빼낸 후 그 금방 다시 피지가 차오르지 않게 모공을 조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

따뜻한 물로 세안해 모공을 넓힌 후 블랙헤드 클리어오일을 스포이드로 코 주변에 떨어뜨려 3~5분 정도 가볍게 마사지한 후 간편하게 세안하면 감쪽같이 코 주변 블랙헤드를 정리할 수 있다. 12ml 용량에 1만9000원.

리솜 스파캐슬은 2010년 겨울을 달구었던 추억의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배경이 됐던 곳으로 천천향 SPA는 한약달인탕, 홍초 블루베리탕, 리솜포레스트탕 등 다양한 이벤트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 년 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는 리솜 스파캐슬은 유난히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겨울 100% 게르마늄 온천수에서 진행되는 '온천파도 거꾸로 타기 대회' 등 역동적인 이벤트도 준비해 겨울 소비자를 맞이하고 있다.

로쥬키스 마케팅 담당 정영찬 실장은 “겨울내 모공 속 숨은 때를 빼내는 로쥬키스의 기능성 제품 ‘블랙헤드 클리어오일’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로쥬키스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알리고, 겨울 소비자들의 피부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이 같은 문화 이벤트를 통해 더욱 확산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rojuki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