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원, 20% 할인 선물세트 선봬
이문원, 20% 할인 선물세트 선봬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2.1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 건강과 스타일 챙기는 탈모방지제품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 동안 고생한 부모님에게 조금 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자식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탈모전문 헤어케어브랜드 ‘이문원’에서 부모님 모발건강과 스타일도 챙길 수 있는 특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특별 선물세트는 이문원두피샴푸&이문원헤어팩 프리미엄 2종(9만9200원)과 탈모인을 위한 염색약 새캄(SAECARM) 3종(8만4000원)으로,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문원의 연말연시특별선물세트는12월19~3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LMW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동에 위치한 이문원한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연말연시 특별 선물세트는 이문원만의 모발강화특허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탈모방지기능이 있다는 점과 집에서도 손쉽게 모발건강과 스타일까지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담았다는 점에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문원 프리미엄2종 세트는 탈모방지와 양모기능의 이문원 두피 샴푸와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이문원 헤어팩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문원 두피 샴푸는 국내최초 탈모전문한의원 이문원한의원의 탈모방지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질환 및 비듬을 방지하는데 탁월하다. 이 제품은 식약청에서 탈모방지효과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또한 이문원 헤어팩은 건조한 환경에서도 모발에 수분에너지를 공급해 손상된 두피•모발에 탄력을 부여해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머릿결로 회복시켜줘 머리숱이 적어 스타일링을 해도 금방 가라앉는 모발을 보다 풍성하게 스타일링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연시특별선물세트로 구성된 탈모인을 위한 염색약 ‘새캄(SAECARM)’은 보존료 외의 화학성분은 넣지 않아, 탈모인 뿐 아니라 고령자, 어린이, 청소년들도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염색약에 포함된 PPD(paraphenylenediamine), 암모니아, 과산화수소수 등의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특유의 코를 찌르는 듯한 냄새도 없어 두피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섞어서 사용하지 않아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남은 것은 보관해 사용할 수도 있어 경제적이다. 색상은 자연흑갈색, 자연흑색 2종으로 모발에 맞는 색을 선택하여 선물세트로 구성하면 좋다.

이문원 관계자는 “자녀 뒷바라지로 마음 고생하는 부모님들은 탈모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치료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며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는 탈모방지제품으로 부모님의 탈모고민을 따뜻한 마음으로 보살펴주고 부모, 자식간의 사랑을 확인하자는 마음에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 고 말했다.

www.lmw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