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新감각 버블 염모제
세화피앤씨, 新감각 버블 염모제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0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용 버블 염모제, ‘메리뮤 스무디 폼 칼라’ 출시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20대 초반 젊은 층을 겨냥한 온라인 전용 버블 염모제인 ‘메리뮤 스무디 폼 칼라’를 출시했다.

메리뮤 스무디 폼 칼라는 현재 염모제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거품 타입의 염모제로, 풍성하면서도 쫀쫀한 거품이 모발에 밀착되어 쉽게 흘러내리지 않으며 뒷머리까지 혼자서도 간편하게 염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거품 입자가 모발 한올한올 빠르게 침투하여 모발 구석구석까지 얼룩 없이 생생하고 선명한 칼라를 연출해 준다.

특히 無 암모니아 처방으로 독한 냄새 없이 편안한 염색이 가능하고, 30분 멋내기 타입에는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PPD가 들어있지 않아 보다 순하고 부드러운 염색을 할 수 있다.

라벤더꽃추출물, 유기농 원료인 콘플라워수 등의 식물 성분과 실크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염색 후 모발을 윤기 있고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젊은 타겟층을 겨냥해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두었다. 국내 최대 구체관절인형전문업체인 ‘루츠’와의 마케팅 제휴를 통해 제품 색상별로 각기 다른 인형 모델을 활용함으로써 시각적인 재미를 더 한 것.

용량은 1제∙2제 각 50g이며 색상은 총 6종(5N 내츄럴 브라운, 6N 밝은 브라운, 7R 레드와인, 8YN 골든 블론드, 6호 흑갈색, 7호 흑색)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상 위주로 출시되었다.

한편 메리뮤 스무디 폼 칼라는 G마켓 등의 오픈마켓 및 리체나샵(www.richenna.com) 등 온라인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www.se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