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미스트 그린&블루'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미스트 그린&블루'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6.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공급ㆍ피지조절, 5무 처방…2종 구성

LG생활건강의 천연 허브 포뮬라를 적용한 브랜드 ‘빌리프’에서 ‘빌리프 미스트 그린&블루’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빌리프에서 선보인 미스트 2종은 여름철 즉각적인 수분공급이 가능하고 수시로 피지조절을 도와주는 등 여성들의 가방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제품이다.

 

‘빌리프 세범 컨트롤 미스트 그린’은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동시에 피지에 의한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워터리 페이셜 미스트다.

세범 컨트롤 허브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지를 조절하고 트러블을 예방하는 등 여름철 겪기 쉬운 피부 스트레스를 막아준다. 유칼립투스와 애플 민트, 로즈힙 열매 등이 함유되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피부에 밀착이 빨라 수시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빌리프 에센셜 젤 미스트 블루’는 고농축 수분과 허브의 영양성분을 공급하는 젤 타입의 페이셜 미스트 제품이다.

건조한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산세베리아 수액의 천연 당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손실을 막아준다. 고농축 에센셜 제형으로 외관은 젤 형태지만, 분사 시 미세한 입자로 분사되어 기존 물 타입 미스트와 차별화했다.


특히, 빌리프 미스트 그린&블루는 5무 처방 (광물유, 동물유래, 합성향, 합성색소, 합성방부제) 등 유해성분을 최소화해 자극이 적고 자연의 효과를 가진 허브 화장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천연 허브화장품 빌리프는 1860년 영국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에 처음 허브 클리닉숍을 연 허브전문가 "덩컨 네이피어(Duncan Napier)"의 150년 허브 조제기법과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www.belife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