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아쿠아 쁘띠 젤리’라인 출시
홀리카 홀리카, ‘아쿠아 쁘띠 젤리’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6.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트수 80%함유, 미네랄과 비타민 공급…5종 구성

홀리카 홀리카가 촉촉한 민트수를 80% 함유한 여름철 수분 방수 메이크업 전용 라인인 ‘아쿠아 쁘띠 젤리’를 출시했다. 비비크림, 틴트바, 메이크업 스타터, 메이크업 픽서, 섀도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쿠아 쁘띠 젤리 라인은 ‘민트수’를 80% 함유해 더운 여름철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민트수는 빙하수에 민트가 첨가되어 탄생한 것으로 무더운 여름철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미네랄과 비타민을 공급해 준다. 또한, 아가추출물(우뭇가사리) 및 마린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하루 종일 방수 메이크업의 효과를 선사하고 젤리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을 살펴보면 ‘아쿠아 쁘띠 젤리 비비(SPF20, PA++)’는 민트수가 80% 함유되어 피부를 젤리처럼 촉촉하고 탱탱하게 커버해 주는 비비크림이다. 민트수가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아쿠아 쁘띠 젤리 메이크업 스타터’는 민트수가 70% 함유된 젤리 텍스처의 스타터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 탱탱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아쿠아 쁘띠 젤리 틴트바’는 입술을 붉게 물들이는 틴트와 통통한 입술을 만들어 주는 플럼핑 기능을 한 번에 연출하는 제품이다. 투명한 제형으로 립스틱처럼 답답하지 않고, 립글로스처럼 끈적이지 않으며 틴트처럼 건조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체리 키스, 오렌지 키스, 핑크 플럼핑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아쿠아 쁘띠 젤리 메이크업 픽서’는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민트수를 즉시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여름 메이크업 시 사용하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깔끔하게 유지시켜 주며 밀착력을 높여준다.


‘아쿠아 쁘띠 젤리 섀도’는 반짝이는 펄이 눈가를 촉촉하고 매혹적으로 표현해 주는 젤리 형태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밀착될 뿐만 아니라 들뜸이나 칙칙해지는 현상 없이 하루 종일 맑고 투명한 반짝임이 유지된다. 컬러 구성은 아쿠아 화이트, 아쿠아 퍼플, 아쿠아 핑크, 아쿠아 그린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www.holikaholik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