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레브론, 롯데마트 전점 입점
새로워진 레브론, 롯데마트 전점 입점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1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기능과 디자인 리뉴얼해 선봬
뉴욕스타일의 모던함과 세련됨을 모토로 하는 ‘레브론’이 전국 80여개의 롯데마트에서 가치혁신 신상품으로 선정되어 전격적으로 입점했다.

마트 입점을 통해 하반기 헤어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레브론은 발샴샴푸를 비롯해 베스트 셀러인 투페이스 제품까지 총 4품목을 살롱형식의 매대를 통해 판매하며 추후 각 라인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이번 마트 입점과 함께 레브론은 새로운 스타일로 리뉴얼됐다. 집에서도 살롱에서 케어를 받은 듯 한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보다 기능적인 부분을 강조한 내용물로 채웠다. 


특히 레브론 본사와 호주 global regulatory and quality compliance가 전 세계 170개국에 적용하는 엄격한 기준관리를 통과했다. 이는 글로벌 기준에서 더욱 강화된 원료기준과 안정도 승인을 완료해 제품에 대한 품질을 보증받은 셈이다.


또한 디자인 측면에서도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상하는 발레리나의 몸짓을 연상시키는 살짝 휘어진 곡선의 느낌이 부드러우면서도 미니멀한 느낌을 준다. 사전 품평을 통해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한층 안정적으로 개선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체적으로 도시적이고 모던한 느낌의 패키지를 통해 레브론의 스타일을 한 번 더 강조했다.


마케팅팀의 윤현주 대리는 “레브론은 제시카 알바, 할베리, 제시카 비엘 등 유명 헐리웃 스타들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자랑하는 헐리웃 스타들의 스타일 그대로 연출해주는 프로페셔널 살롱케어의 노하우를 담은 기능성 헤어제품”이라며 “주력품목인 투페이스 제품은 ‘파란물’이란 애칭으로 이미 한국에서 1000만개 매출을 이룬 전설적인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으로 비슷한 아류제품이 나오기도 했지만, 소비자들이 가장 원조로 인정하고 있는 제품이어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나드리화장품은 롯데마트 각 매장에 맞춤형 레브론 매대를 배치하고 간단한 모발 시연과 동시에 헤어에 대한 어드바이스를 해주는 홍보우먼인 ‘레브론걸’을 지정해 브랜드 홍보와 판매에 전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레브론걸이 직접 현장에서 스타일링 연출 등 즉석 시범을 보여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와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방침을 두고 직원교육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레브론은 롯데마트를 바탕으로 GS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드럭스토어, 전문점 등 판매유통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그 동안 수면 밑에 숨어있던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각 채널별로 고객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