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섬머 메이크업 제안
토니모리, 섬머 메이크업 제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6.3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짐없는 페인팅라이너로 완성한 리조트 룩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가 뜨거운 태양, 푸른 시원한 바다, 그리고 로맨틱한 여름 밤을 위한 특별한 메이크업으로 ‘리조트 룩(Resort Rook)’을 제안한다.


여름철 휴가지 어디에서든지 돋보일 수 있는 토니모리의 리조트 룩은 아이메이크업을 강조하고 입술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싱그럽게 표현해주는 것이 포인트. 땀과 피지에 번지지 않는 시원한 컬러의 페인팅 젤아이라이너를 사용하면서 태양보다 더 반짝반짝 빛나는 입술로 표현해준다. 또 낮 시간 동안에는 섹시하게, 저녁에는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메이크업으로 연출한다.


낮에는 섹시하고 시원한 ‘터키블루’

낮에는 푸른 바다나 수영장과 잘 어울리는 터키블루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시원하면서도 섹시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젤 아이라이너 7호 터키블루’는 땀이나 물에 강해 번지지 않는 것은 물론 올 여름 패션 트렌드인 비비드한 컬러의 액세서리나 패션과도 잘 어울린다. 또 눈 밑의 점막을 따라 반짝거리는 ‘토니모리 티어글리터 아이라이너 4호 블루’를 더해주면 햇살에 반짝이는 바다 같은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입술은 터키블루 컬러와 잘 어울리는 오렌지 컬러로 마무리 해준다.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듀오 립앤치크 3호 오렌지’는 크립타입으로 블러셔와 립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로맨틱한 여름 밤을 즐기고 싶다면 러블리한 ‘핑크’

로맨틱한 여름 밤에는 낮의 섹시함과는 완전히 다른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좋다. 잘 번지지 않는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젤 아이라이너 6호 스윗핑크’와 반짝거리는 ‘토니모리 티어글리터 아이라이너 3호 핑크’로 매력적이고 러블리한 눈매를 연출한다. 그리고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듀오 립앤치크 1호 핑크’를 활용해 덥고 지친 열대야 속 생기 넘치는 핑크 톤의 피부를 표현해준다.

입술은 달콤한 핑크 톤이나 생기 있는 로즈 컬러로 마무리 해주면 된다. ‘토니모리 프레스티지 립스틱 글로시’는 밀크로션을 바른 듯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촉촉하면서도 투명하게 발리는 글로시 립스틱으로, 부드러운 발림과 입술을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준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