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 이벤트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2.2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28일까지 진행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이규석)은 경인년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로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流(류)&케어와 자연건강화장품인 이씰린 퍼펙션 세럼의 정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한 건강한 혈압과 혈액순환 개선을 위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인 流(류)&케어 시리즈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삼중 복합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멀티 퍼펙션 세럼의 출시 기념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www.pulmuoneHA.com)에 접속한 후 팝업창의 이벤트 안내에 따라 간단한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되는 형식이다.


그린체 流(류)&케어 제품 증정 이벤트는 2월28일까지며 당첨자는 3월3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됐다. 당첨자 10명에게는 그린체 流(류)&케어의 1단계 제품인 오메가-3을, 20명에게는 그린체 流(류)&케어의 2단계 제품인 폴리코사놀 체험분을 증정했다.


또한 이씰린 퍼펙션 세럼 증정 이벤트는 3월16일까지 1차, 3월17일부터 4월16일까지 2차로 나눠져 진행되며, 매 회마다 33명에게 멀티퍼펙션 세럼을 증정한다.


신기정 제품 매니저는 “경인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이 되고자,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www.pulmuoneH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