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다이아몬드 블라섬 블러셔’ 출시
클리오, ‘다이아몬드 블라섬 블러셔’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2.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러셔․하이라이터․아이섀도의 3 in 1 아이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에서 블러셔와 아이섀도, 하이라이터를 하나에 담은 멀티 아이템 ‘다이아몬드 블라섬 블러셔’를 출시했다.

다이아몬드 블라섬 블러셔는 최근 ‘김하늘 팩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에 이은 ‘다이아몬드 라인’으로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글래머러스한 광택감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아몬드 블라섬 블러셔에 함유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는 빛의 광채를 조절하여 반짝임을 더욱 살려 탄력 있어 보이는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또한 에멀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가 건조함을 느끼지 않으며 지속력이 우수하다.


제품의 용기는 바이올렛 컬러의 모던하면서도 반짝이는 케이스로 세련미를 살렸으며, 제품 내부는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으로 ‘예쁜 것’에 열광하는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블라섬 블러셔는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을 주는 ‘하이라이터’와 은은하고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핑크 블라섬’으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은은하게 각각 어우러져 펄을 세련되게 표현해 주는 하이라이터는 민트, 라이트 핑크, 화이트, 라이트 피치 컬러로 구성, 이마의 푹 꺼지거나 그늘진 부분을 강조해 주어 입체적인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콧대 부분에 하이라이트를 주어 콧날을 또렷해보이게 하거나 턱부분의 하이라이트로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을 연출할 수도 있다.


생동감 있는 발색력과 우수한 지속력을 가지고 있는 핑크 블라섬은 체리 핑크, 라이트 핑크, 화이트, 라이트 피치 컬러로 구성되어 볼 부분에 사랑스러운 딸기 우유빛 포인트를 주어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하거나 아이섀도로 사용하여 차분한 눈매를 연출할 수도 있다.


12g에 가격은 3만원 선.


www.shopcli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