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첫 팬사인회 성황
윤상현 첫 팬사인회 성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0.2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양재 이마트에서 진행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지난 16일 양재 이마트의 소망화장품 매장을 홍보하기 위한 전속모델 윤상현의 팬 사인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행사에는 양재 이마트 일대 주민을 비롯한 팬클럽에서도 사인회를 찾아 300여명의 인파가 몰렸으며, 여러 매체사에서도 행사장을 방문하여 현장을 촬영하는 등 윤상현의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팬 사인회는 배우 윤상현이 소망화장품의 전속모델이 된 이후 첫 번째 공식행사로 윤상현은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서 지친 기색 없이 찾아온 팬들에게 사인과 함께 악수를 건네는 등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였다.


행사가 끝난 뒤에도 양재 이마트 내 소망화장품 매장에서는 윤상현의 친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 및 제품 포스터, 사인지 등을 전해 직접 사인을 받지 못하는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행사를 주관한 마트영업부 오용학 차장은 “성공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양재 이마트 내 매장의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소망화장품 매장에 대한 경품행사 등 지속적인 프로모션과 판촉행사를 지원해 매출향상을 도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망화장품은 윤상현과 모델 계약 체결 후 처음 촬영한 ‘다나한 RG∥ 포 맨 아이크림’의 TV-CF을 지난 9월부터 공중파 TV, 케이블과 지상파 DMB 등에서 방영하고 있으며, 이 광고의 방영으로 본 제품은 물론 주름기능성 한방화장품 ‘다나한 RG∥’ 전라인의 매출이 10% 가량 상승해 ‘톱스타 윤상현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