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든 남자 코엔자임큐텐 베이비 썬크림’
‘꽃을 든 남자 코엔자임큐텐 베이비 썬크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5.1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아기 피부를 위한 저자극 선크림 출시

소망화장품(대표 이사 강석창)은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저자극 썬크림 ‘꽃을 든 남자 코엔자임큐텐 베이비 썬크림 SPF32/PA++ (60ml / 15,000원선)’을 새롭게 선보였다.


‘꽃을 든 남자 코엔자임큐텐 베이비 썬크림’은 연약한 아기 피부의 특성을 고려해 마일드한 성분과 처방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파우더형 자외선 차단제만을 사용해 만든 자외선 차단 선크림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인증한 유기농 라벤더, 카모마일 추출물과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성분이 60%나 함유돼 있으며, 이 외에도 코엔자임Q10과 우유 추출물이 아기 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기존 선크림이 피부에 흡수돼 자외선을 흡수시킴으로서 차단 효과를 주는 것과 달리, 민감한 아기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피부 겉에서 자외선을 튕겨내 주어 차단 효과를 부여해 주는 ‘케미컬 유브이 필터 프리(chemical-filter free)’ 방식을 적용시킨 것도 특징이다.


또한 베이비 제품임을 고려해 제품의 용기를 둥글게 제작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한손에 꼭 들어오는 사이즈로 그립감을 살리고, 아기 모양 패턴을 그려 넣은 분홍색의 용기로 귀여움을 더했다. 또 용기 뒷면에는 버튼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잠금 상태로 해두면 펌핑을 해도 내용물이 전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실수로 아기가 먹거나 바닥에 내용물을 흘릴 염려가 없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