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사이언스 블랑” 온라인 이벤트
미샤, ”사이언스 블랑” 온라인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4.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넷에 사용후기 남기면 선물 증정

미샤(대표 서영필)는 4월말까지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사이언스 블랑’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샤의 온라인 뷰티넷을 통해 4월말까지 진행되며 우수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사이언스 블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화이트닝 워시오프 마스크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퀵 브라이트너’를 증정한다.


지난 2월 출시한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사이언스 블랑’은 출시한 지 10일만에 5천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 있는 화이트닝에 초점을 맞춘 고기능성 에센스로 피부 상호작용을 통한 탁월한 미백 기능을 강조한 제품이다.


미샤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의 관계자는 “풀러린 성분이 함유된 '사이언스 블랑'은 색소침착 등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흡수해 멜라닌 생성을 컨트롤하는데 탁월한 제품으로 봄철 화이트닝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구매 금액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하면 핸드 트리트먼트 마스크, 3만원 이상 구매하면 파스텔 파우치, 5만원 이상 파스텔 파우치와 타임레볼루션 화이트큐어 사이언스블랑 미니어처&패치, 7만원 이상 구매하면 타임레볼루션 화이트큐어 4종 미니어처 세트 또는 타임레볼루션 링클큐어 4종 미니어처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4월 중 미샤 멤버십 신규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미샤 요거트폼 클렌져(정품)를 증정한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