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 ”달콤한 2월 이벤트”
뷰티크레딧, ”달콤한 2월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2.1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 입학 시즌 겨냥해 샤니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지난 12일부터 2월 한 달동안 전국 2백50여개의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주)샤니와 '달콤한 2월 이벤트'라는 타이틀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망화장품은 멀티샵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샤니의 뷰티 푸드 ‘미녀의 간식’ 세트(9개입, 10,800원 상당)를 증정하며, 샤니에서는 편의점 패밀리마트에서 ‘미녀의 간식’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소망화장품의 인기제품 ‘뷰티크레딧 로얄젤리 황토 폼 클렌징(30ml)’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샤니의 뷰티 푸드 ‘미녀의 간식'은 빵 속에 장까지 살아가는 유산균을 넣어 맛은 물론 건강, 미용 등 기능적인 면을 더한 신제품으로, ‘초코랑 쿠키랑’, ‘치즈 후레쉬번’, ‘미니치즈 핫케익’, ‘소보루 파운드’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소망화장품의 ‘뷰티크레딧 로얄젤리 황토 폼 클렌징’은 피지 및 각질 관리에 효과적이고 미네랄이 풍부한 황토와 영양감 넘치는 로얄젤리가 함유되어 있으며, 부드럽고 크리미한 거품이 노폐물을 깨끗하고 매끈하게 씻어내 주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전략기획팀 최강현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발렌타인데이 및 졸업식 시즌을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또 새로운 시작을 앞둔 졸업생들에게, 아름다움을 가꾸어 주는 화장품과 건강을 가꾸어 주는 뷰티 푸드를 동시에 선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소망화장품은 이번 프로모션 이 외에도 ‘VIP CLUB’, ‘이벤트 데이’, ‘커플 데이’ 등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중에 있다.


www.beautycred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