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립밤 메리헴스터, 신라면세점 입점
유기농 립밤 메리헴스터, 신라면세점 입점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02.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다로운 USDA 인증의 95% 이상 유기농 성분 함유된 메리헴스터 립밤 국내 론칭

유기농 립밤 메리헴스터가 론칭과 동시에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 



메리 헴스터 립밤(Lip Balm)은 캐나다에서 엄격한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된 천연 대마씨 오일을(Hemp seed oil) 주원료로 사용한 오가닉 립밤 제품이다.



제품의 원료 중 95% 이상이 재배 과정부터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농림부 산하 유기농 검증 프로그램인 NOP(National Organic Program)의 엄격한 유기농 재배 검증 심사를 통과한 원료(Certified Organic Ingredient)만을 엄선하여 사용했다.


이에 따라 미국 농림부에서 검증된 오가닉 제품에만 부여하는 오가닉 마크(USDA ORGANIC)를 획득하여 최상품 원료를 사용하고 제품력을 인정받아 국내에 신라면세점에 입점하게 되어 여행, 출장을 가는 길에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건조한 입술의 보습은 물론 갈라지거나 트는 등의 각종 입술 트러블의 관리에 도움이 된다. 대마씨 오일은 비타민 A, D, E 와 미네랄, 오메가3, 오메가6를 포함해 피부에 빨리 흡수되며 피부를 촉촉하게 하여 건성인 피부와 트러블 피부에 좋다. 또 금잔화 추출물, 천연 로즈마리, 비타민E, 에센셜오일(천연 원료) 등이 함유돼 있다. 용량은 4g, 가격은 7천원 선.


문의는 02-2025-30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